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통신 | kt lte에그-i 같은증상 원불량으로 3번째입니다.
3554848041_nmabUPQ8_KakaoTalk_20170104_091241894.jpg
인터넷 올레샵에서 구매하고 개통은 2016년11월30일날 했습니다. 3일째 사용중에 멈춤현상으로 전원버튼이나 절전모드버튼 그어떤 버튼을 사용해도 작동을 안하고 리셋버튼이 있는데 그것조차 작동을 안했습니다. 다음날 방전이 되서 충전하니 다시 전원이 들어오고 사용가능해서 사용을 했는데 몇일 못가서 같은증상으로 인터넷사용을 못하게 되서 올레샵에서 14일이내에는 교환이 가능하다고 해서 새제품을 받아 사용하던몇일 사용중에 또 같은증상으로 멈춘상태로 밧데리방전만을 기다려야 하는상황이 옵니다. 2번재 불량으로 이제품 자체불량인것같아 해지신청을 요청했는데 14일 이내에만 해지가능하다고 해서 또다시 교환을 받아 제발 제발 하면서 불안해하면서 사용중에 어제 또 멈춰버렸습니다. 그래서 다시 올레샵에 연락을 했는데 한달이 지나서 교환도 해지도 안된다고 기간상 제조사측에 넘어간 사항이니깐 모다통신에 환불이나 수리를 받든지 그쪽에 요청하는수밖에 없다고 해서 모다에 연락을 했지만 하루종일 통화중이라는 멘트만 하고 바로 전화를 끊어버립니다. 같은멘트만 반복하고 결국 통화가 안된상태입니다. 택배 보내고 주말 끼고 받고 하다보니 한달동안 사용도 몇일 못해보고 핸드폰 요금을 낮춘상태라 데이타이용료도 나가고 에그이용료도 나가는 이런 불편함을 언제까지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같은증상의 불량인데 제 잘못도 아닌 상황에서 억울하고 불편합니다. 첨부사진은 종료버튼을 누른동시에 멈춘상태고 빨간불은 충전중에 멈춘상태인데 충전기를 뺏는데도 그상태로 멈춥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도와주세여~ 제발

비밀번호 확인

총갯수 10,149, 총페이지 635
  • 치킨
  • 치킨
  • 2017-03-28  |  조회 597
  • 윤권일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