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기타 | 안경테 A/S 관련하여...업체의 무책임한 대응
1988870158_xegmGF8c_20170516_144236.jpg
1988870158_nDaxFgAJ_20170516_142422.jpg
1988870158_VuHzCyqx_20170516_142200.jpg
1988870158_sPbDjOvJ_20170516_142115.jpg
쇼핑몰에서 티타늄 안경테를 구입하여 렌즈도 맞췄습니다.
근데 사용한지 한달정도 되어 갈때쯤 안경다리 부분에서 도금인지 벗겨짐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로 인하여 피부에 닿는 부분에서 발진도 일어나고 트러블이 너무 심해서 도저히 착용이 불가능 하였습니다.
최초 5월 2일경에 트리시클로 고객센터에 A/S를 요청 하였으나, 분실우려등으로 인하여 택배사를 직접 보내 준다하여 기다렸습니다. 그 중간에 택배사가 오지 않아 통화도 다시 하였고 다시 보내 준다는 안내도 받았으나, 오지를 않았습니다. 이제는 아에 전화요청 접수를 하여도 전화도 오지 않습니다.
이건 뭐 놀리는 것도 아니고 하염없이 계속 기다리기도 어렵고 하여 이렇게 글 올립니다.
접수 이후에 몇번이나 통화를 시도 하였으나, 고객센터는 통화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그나마 접화요청이 접수라는게 있어서 여러번 메모를 남겼지만 깜깜무소식 입니다.

비밀번호 확인

총갯수 10,871, 총페이지 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