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유통 | 환불 건
3689978889_mEiHBolX_KakaoTalk_20171213_110119177.jpg
안녕하세요, 저희가 11월 23일에 한쇼핑에서 오방난로를 주문하여 12월 11일자로 받았습니다.
꽤 오랜시간이 지나서 받았죠.. 성능이 잘 되는가에 따라 한번 개봉을 한 후 성능이 잘 안되는것 같아
다시 재포장하여 환불조치를 쇼핑몰에 말씀드리니, 한번 개봉 후에는 환불이 안된다고만 말씀하셔서 어제 일자 12/12일 상담원과 긴 오랜 전화 통화 끝에 다시 연락준다고 하셨으나 연락이 오지도 않았으며,
오늘 저희가 환불 건으로 10통을 넘게 전화드렸으나 바쁘신지 피하시는 것인지 잘모르겠으나 전화를 받지않으셔서 이렇게 소비자 고발센터에 남기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한번 개봉하면 환불이 불가하다는 말이 어떻게 나오는 것일까요? 그리고 확고한 답변을 받지도 시작도 하지않았는데 소비자의 전화를 이렇게 안받아도 되는 걸까요?

업체 연락처: 080-933-6000

다른사람들이 '따뜻하다, 괜찮다' 할 지는 모르겠지만, 저희 입장에서는 한번 개봉 후 성능이 별로여서 환불조치를 받자고 하는 것인데.. 이렇게 회피만 할 내용은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아무쪼록 지금은 불만이 높습니다.. 유명 이름을 알린 홈쇼핑만 홈쇼핑이라고 취급하지는 않는데 말이죠...
홈쇼핑에 대해 실망입니다.. 이 건은 꼭 해결해주셨으면 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총갯수 13,608, 총페이지 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