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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지난 2006년 10월 소비자 불만을 제보 받아 중재 보도하는 소비자 전문 인터넷신문으로 창간돼 그동안 소비자와 기업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뤄왔습니다. 저희 신문이 운영하는 온라인 소비자 불만.피해 제보 창구에는 하루 평균 150여건이 접수되고 있습니다.모든 제보에 전문 인력들이 관련 법에 명시된 규정에 따라 답글을 달 뿐 아니라 전화를 걸어 피해 내용을 확인하는 한편 해당 기업.업체등에 전달.중재를 하고 있습니다. 이같은 공익적인 역할을 인정받아 지난 2010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습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언론사가 직접 소비자 불만을 접수해 중재. 보도하는 사업모델을 정립한 세계 최초의 언론매체 입니다. 이같은 독창성과 공공성을 인정 받아 국내 언론사중 유일하게 2008년 6월 중소기업청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고 산하 소비자경제연구소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의 인증((제2010111580)도 획득해 데이터의 객관성과 신뢰성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콘텐츠의 신뢰성, 객관성, 전문성이 어우러져 소비자 관련 방송 프로그램과도 밀접한 관련을 맺고 다양한 방송활동도 전개하고 있습니다. MBC불만제로와 공식 제휴로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하고 있으며 KBS.SBS등 국내 지상파 방송의 생활경제.여성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거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앞으로도 소비자 여론을 주도하는 프런티어 정론지로 그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입나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임직원 일동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