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대산업개발, ‘고덕숲 아이파크’ 8월 분양
상태바
현대산업개발, ‘고덕숲 아이파크’ 8월 분양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08.0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산업개발이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로80길 134(강동구 상일동 134) 일대 고덕 주공4단지를 재건축하는 ‘고덕숲 아이파크’를 8월 중 분양한다.

현대산업개발은 기존 410가구의 고덕주공4단지 아파트를 재건축 후 지하 3층~지상 25층, 13개동, 전용 59~108㎡ 총 687가구로 탈바꿈시킬 계획이다. 이 중 250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일반분양 물량의 90%가 전용면적 84㎡이하 중소형 가구로 대부분을 차지한다. 또한 많은 일반분양 가구가 5층 이상으로 배정돼 조망·일조권이 뛰어난 중·고층 가구 당첨 확률이 높다. 

고덕숲 아이파크_조감도.png
고덕숲 아이파크는 ‘뛰어난 자연환경’과 ‘교통 편의성’ 모두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단지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고덕숲 아이파크는 약 65만㎡(약 20만 평) 규모의 명일근린공원이 단지 남북을 감싸고 있는 숲 속 아파트 단지다.

인근에 상일동산, 강동아름숲, 길동자연생태공원 등도 조성돼 있어 도심에서 찾기 힘든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단지를 일렬로 배치해 전 가구 녹지 조망이 가능하고 채광성도 높였다.

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이 도보 10분 내외 거리인 역세권 고덕숲 아이파크는 향후 지하철 9호선 4단계 구간 신설로 더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추게 된다. 9호선 환승역인 고덕역이 개통하게 되면 인근의 고덕숲 아이파크는 5·9호선 더블 역세권으로 거듭날 뿐만 아니라 강남권으로 20분대면 이동할 수 있는 강남 접근성을 갖추게 된다.

특히 최근 강동구가 추진 중인 고덕·강일지구 업무복합단지가 조성되면 유통·상업, 연구개발, 호텔·컨벤션센터, 녹지 등을 누릴 수 있어 미래 주거 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현대산업개발의 관계자는 “녹지공간이 풍부한 풍부한 자연환경에 편리한 교통, 명문학군 등 삼박자를 두루 갖춘 단지로 분양 전부터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면서 ”인근 3개 업무복합단지가 완료되면 7만6천여명 고용창출 효과로 관련 종사자들의 인구유입도 예상된다”고 말했다.

고덕숲 아이파크의 입주예정일은 2017년 11월이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2호선 삼성역 2번 출구에서 50m 거리에 있는 ‘아이파크 갤러리’에 마련돼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