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헤드폰 비싼 수리비 받고 한달간 질질 끌다가 짝짝이로 돌려보내
상태바
헤드폰 비싼 수리비 받고 한달간 질질 끌다가 짝짝이로 돌려보내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6.06.24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러진 헤드폰을 유상수리 의뢰한 소비자가 한 달만에 어렵게 수리를 받았지만 오히려 더 못쓰게 됐다며 불만을 제기했다.

서울시 송파구에 사는 양 모(남)씨는 지난 3월 말 사용하던 소니의 헤드폰 한쪽 부분이 부러져 소니서비스센터에 수리를 맡겼다.

0JINJNKM.png
당시 직원은 1주에서 열흘 정도의 기간이 걸린다고 했지만 열흘이 지나도 아무런 소식이 없었다. 의아한 양 씨가 센터에 연락을 했더니 직원은 부품이 해외에 있어 1주가 더 걸린다고 안내했다.

1주 뒤에도 소식이 없어 다시 연락하자 이번에는 부품이 오긴 왔지만 잘못된 부품이 와서 반품했다고 했다.

반복되는 문의연락을 하는 과정에서 무려 1달 가량 시간이 흐른 뒤인 4월25일이 돼서야 수리비 4만7천 원을 들여 수리한 헤드폰을 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제품을 확인한 양 씨는 기가 막혔다. 수리를 맡긴 한쪽 부분이 정상보다 눈에 띄게 짧았다. 부러진 부분을 잘라내고 다시 끼워넣는 엉터리 수리가 이뤄졌다는 생각을 지우기 힘들었다고.

양 씨는 “엄청 신경쓰면서 수리하는 것처럼 부품이 잘못왔더라, 해외에서 직접 받아서 해야한다더라 하면서 그렇게 시간을 끌더니 오히려 더 불량품으로 돌아왔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와 관련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부품 수급 지연 및 오발주로 인한 지연에 대해 고객에게 사과드린다”며 “현재 사용 중 불편을 겪고 있는 부분은 서비스 완료 후에는 발생하지 않았던 현상이라 다시 한 번 점검을 해봐야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