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의 먹음직스러운 광고 사진을 보고 주문하지만 받아보고 배신감을 경험한 소비자가 적지 않습니다.
두툼한 패티와 치즈, 피클, 양파가 어우러진 버거를 주문하자 나온 것은, 얇은 패티와 치즈, 조각난 양파 몇 조각과 피클 3개가 전부였습니다.
두 버거가 같은 메뉴로 보이시나요?
풍성함을 자랑하던 한 패스트푸드점의 버거 역시 허접한 실체로 소비자에게 실망감을 줬습니다.
치즈버거에 치즈가 없다?
반드시 들어가야 할 재료가 빠지는 경우도 부지기수죠.
'실제 이미지와 다를 수 있다'라는 고지, "레시피대로 할 뿐이다"라는 해명.
언제까지 참아줘야 할까요?
더는 소비자를 기만하지 않도록 메뉴 이미지에 대한 허위과장광고 기준이 마련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건의가 필요합니다.
두툼한 패티와 치즈, 피클, 양파가 어우러진 버거를 주문하자 나온 것은, 얇은 패티와 치즈, 조각난 양파 몇 조각과 피클 3개가 전부였습니다.
두 버거가 같은 메뉴로 보이시나요?
풍성함을 자랑하던 한 패스트푸드점의 버거 역시 허접한 실체로 소비자에게 실망감을 줬습니다.
치즈버거에 치즈가 없다?
반드시 들어가야 할 재료가 빠지는 경우도 부지기수죠.
'실제 이미지와 다를 수 있다'라는 고지, "레시피대로 할 뿐이다"라는 해명.
언제까지 참아줘야 할까요?
더는 소비자를 기만하지 않도록 메뉴 이미지에 대한 허위과장광고 기준이 마련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건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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