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창립 40주년 현대산업개발, 새 슬로건 발표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
상태바
창립 40주년 현대산업개발, 새 슬로건 발표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11.2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산업개발이 29일 창립 40주년을 맞아 그룹과 브랜드 슬로건을 새로 발표했다.

현대산업개발은 ▲그룹(HDC그룹) 슬로건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 ▲브랜드(아이파크, IPARK) 슬로건 ‘Imagine’을 발표했다.

현대산업개발은 새로운 슬로건과 디자인을 그룹 전 계열사에 순차적으로 적용해 그룹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반을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그룹 슬로건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은 고객에게 지속가능한 신뢰를 제공하고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노력하고 나아가며 함께 소통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브랜드 슬로건 ‘Imagine’은 고객의 삶에 한층 더 높은 차원의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하는 바램을 표현한다.

현대산업개발은 외부 공개에 앞서 지난 24일 그룹사 임직원들에게 슬로건, 가치체계 등을 공개했다.

정몽규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과거 성장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를 준비하자. 미래 산업변화에 맞서 철저한 실행, 끊임없는 변화, 우리만의 독창성을 바탕으로 HDC만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자”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