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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올해 설 선물세트로 스팸 매출 ‘1천억’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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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올해 설 선물세트로 스팸 매출 ‘1천억’ 목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7.01.17 1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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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이 올해 설 스팸 선물세트로 역대 최고인 1천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겠다고 17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설 동안 스팸 매출을 지난해 설 대비 20% 이상 성장한 1천억 원으로 목표를 세웠다. 지난해 추석 ‘스팸’ 선물세트로 최초 1천억 원을 달성한 데 이어 두 번째다. ‘스팸’ 선물세트는 중저가와 복합형 선물세트 트렌드 영향으로 매년 매출이 성장하고 있는 추세로 2015년 설 658억 원, 지난 설에는 8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이를 위해 올해 설 스팸 선물세트 종류와 수량을 총 52종 250만 세트로 크게 늘렸다. 가격 역시 선호도가 높은 3만 원대 중가 세트를 주력으로 2만~7만 원대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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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더불어 최근 스팸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서진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삼시세끼의 실제 장면을 활용해 ‘스팸 선물세트가 명절 선물 진리’라는 점을 강조한 광고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 ‘스팸’ 마케팅 담당 양성규 브랜드매니저는 “실용적인 선물세트를 찾는 경향이 짙어지면서 이번 설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인식이 더해진 ‘스팸’ 선물세트의 큰 인기가 예상된다”며 “이서진을 앞세운 마케팅과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펼쳐 설 명절 역대 최고 매출인 1천억 원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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