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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사미아, 창립 35주년 기념 프로모션 '나무, 35년의 기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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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사미아, 창립 35주년 기념 프로모션 '나무, 35년의 기억'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7.01.17 1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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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사미아(대표 이현구)는 올해 창립 35주년을 맞아 ‘나무, 35년의 기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나무, 35년의 기억’은 ‘나무는 시간을 기억한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이다. 까사미아 35년 역사는 자연의 시간으로 완성됐다는 나무의 가치를 기억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가구란 자연과 사람이 함께 공유하는 가장 가치 있는 생활이다’라는 의미를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일환으로 17일부터 21일까지 까사미아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일 선착순 35명, 총 175명에게 기념 액자를 증정한다.

최윤경 까사미아 디자인연구소 소장은 "까사미아는 지난 35년간 밀튼, 그린랜드, 스테이, 헤링본, 쉐브론 시리즈 등 까사미아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창립 35주년을 맞이한 만큼 올해에도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가구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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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윤경 까사미아 디자인연구소 소장이 창립 35주년을 맞아 ‘까사미아에게 가구란 자연과 사람이 함께 공유하는 가장 가치 있는 생활이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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