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농심, 상쾌한 ‘멘토스 나우민트’ 출시
상태바
농심, 상쾌한 ‘멘토스 나우민트’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7.01.2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은 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멘토스 나우민트’를 국내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멘토스 나우민트는 딸기, 오렌지, 프레쉬민트 3종류로 풍부한 민트향이 퍼지며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170120nn.jpg
특히 3종류 모두 무설탕이며 ‘딸기’와 ‘오렌지’ 제품은 실제 과즙을 함유해 상큼하고 ‘프레쉬민트’는 페퍼민트를 더해 더욱 상쾌한 것이 특징이다. 종류별로 특징을 살린 디자인에 슬림한 틴케이스로 휴대하기 좋다.

농심 관계자는 “멘토스 나우민트는 톡톡 튀는 디자인과 상쾌한 맛으로 유럽에서 젊은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식후나 친밀한 대화에 필수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를 집중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