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티몬, 롭스와 콜라보레이션...‘티모니를 찾아라!’ 이벤트 진행
상태바
티몬, 롭스와 콜라보레이션...‘티모니를 찾아라!’ 이벤트 진행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02.2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켓몬스터(대표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와 손을 잡았다.

오는 28일까지 티몬에서는 L.POINT를 제공하는 딜을 진행하고, 롭스에서는 티모니 캐릭터를 찾는 이벤트를 하는 ‘티몬X롭스 티모니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티몬X롭스 콜라보레이션.jpg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간의 크로스오버마케팅을 통해 서로의 고객들을 상호교환하고 융합해 시너지를 내기 위해서 기획됐다.

오늘(22일)부터 28일까지 1주일 동안 진행하며, 이 기간 티몬은 누구나 롯데 통합멤버십 L.POINT 1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0원 딜을 판매한다.

티몬에서 해당 딜을 구매 후 롭스 매장을 방문하면 그 곳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1천 L.POINT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 응원 댓글을 달면 100명을 추첨해 롭스 5천 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국 90여개 롭스매장 곳곳에 설치된 티모니 캐릭터 사진을 찍어 티몬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티몬 적립금을 제공하는 ‘티모니를 찾아라!’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1등 5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적립금을, 2등 10명에게는 5만 원, 3등 200명에게 1만 원, 티모니상 1천명에게 각 5천 원씩 총 1천만 원의 티몬 적립금을 지급한다.

티몬은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캐릭터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타채널과의 제휴를 강화하는 한편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개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사측에 따르면 실제로 티몬이 농심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공동개발한 NPB상품인 ‘진짜’시리즈는 지난 9월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5만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선보인 티모니케이크도 연말에 큰 인기를 끌었다는 설명이다.

하성원 티켓몬스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티몬을 대표하는 티모니 캐릭터를 활용해 오프라인시장 진출은 물론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해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고객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하고 쇼핑의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