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남동구에 사는 서 모(남)씨는 지난 2월 중순경 버거킹 어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 치즈프라이를 주문했다.
서 씨는 “오래된 기름에 튀기거나 조리 후 공기 중에 오래 노출돼 있다고 생각될 정도로 제품 색깔이 변해 있었다”고 황당해 했다.
이에 대해 버거킹 관계자는 “제품이 오래된 것이 아니라 스위트 포테이트 프라이을 잘못 배달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스위트 포테이토 프라이는 고구마를 잘게 썰어 튀긴 것으로 일반 고구마를 조리한 것과 마찬가지로 어두운 갈색을 띄는 것이 맞다.
이어 “고객 불만 접수 직후 직원이 전화해 사과했으며 재주문 시 치즈프라이 무료 제공 서비스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다시는 이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게 서비스 운영에 더욱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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