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뚜레쥬르, 브랜드 론칭 20주년 ‘프리미엄 케이크’ 50여종 출시
상태바
뚜레쥬르, 브랜드 론칭 20주년 ‘프리미엄 케이크’ 50여종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7.05.2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대표 정문목) 뚜레쥬르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제품 혁신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고 콘셉트를 재정비한 데 이어 올해는 제품 변화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상반기에는 케이크 라인을 완전히 새롭게 개편한다. 뚜레쥬르는 케이크 제품군의 절반 이상인 50여 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케이크의 신선한 반전’이라는 콘셉트로 그간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브랜드에서 쉽게 접할 수 없던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재료를 활용했다.

[뚜레쥬르] 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 프리미엄 케이크.jpg
외형 역시 높이를 키우면서 한층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시켰다. 기존 약 5cm였던 케이크 시트 높이를 9.5cm까지 올렸으며 알찬 구성으로 속을 채웠다. 다양한 색상과 맛의 시트를 층층이 쌓거나 딸기, 블루베리 등 신선한 과일이 와르르 쏟아져 보는 즐거움도 크다.

케이크 시트 등 식감과 맛도 변화를 줬다. 프리미엄 일부 제품은 특수 밀가루인 ‘열처리 밀가루’를 사용했다. ‘열처리 밀가루’는 CJ제일제당이 연구‧개발한 것으로, 원맥을 직접 가열해 열처리함으로써 글루텐 활성도를 감소시켜 케이크 시트가 한층 부드럽고 촉촉하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케이크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 더 좋은 재료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만족도 높은 케이크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개발한 결과”라며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계기로 뚜레쥬르는 높아진 소비자의 눈높이에 걸맞은 혁신을 거듭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