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에 9월 단독 매장 오픈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에 9월 단독 매장 오픈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05.2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대표 브랜드 설화수가 오는 9월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에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갤러리 라파예트는 프랑스에서 가장 큰 규모의 백화점 체인으로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와 화장품 브랜드들이 입점해있다. 설화수는 갤러리 라파예트 단독 매장 오픈을 통해 아시아의 지혜를 기반으로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화수 자음생크림.jpg
설화수는 시그니처 원료 자음단을 담은 첫 단계 에센스 ‘윤조에센스’와 설화수 50여 년의 연구 결정체이자 인삼의 생명력을 담은 안티에이징 크림 ‘자음생크림’을 위주로 상품을 구성할 전략이다.

또한 매장은 한방(韓方)을 모티브로 디자인하고, 인삼과 자음단 등 브랜드의 헤리티지 원료를 전시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철학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프랑스 고객을 공략할 방침이다. 설화수는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오프라인 단독 매장과 더불어 해당 백화점 온라인몰에도 동시 입정 예정이다.

이번 갤러리 라파예트 입점을 통해 설화수는 아시아·미주뿐 아니라 유럽시장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한국적인 동양의 미와 가치를 전달하며 그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5대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고자 한다.

또한 중화권, 아세안, 북미 등 3대 주요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중동, 서유럽 등 신시장 개척을 위한 교두보를 본격적으로 확보해나갈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