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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카포스와 업무 제휴… 차량정비 자영업자와 상생 발전 도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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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카포스와 업무 제휴… 차량정비 자영업자와 상생 발전 도모
  • 이보라 기자 lbr00@csnews.co.kr
  • 승인 2017.05.26 1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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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대표 윤웅원)는 지난 25일 서울시 금천구 ‘한국자동차 전문정비사업조합 연합회(이하 ‘카포스’)’ 본사에서 차량 정비 자영업자들과의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맺었다.

이번 제휴는 KB국민카드의 금융 경쟁력과 전국 1만8천여 자영업자로 구성된 ‘카포스’의 차량 정비 역량을 결합해 다양한 시너지 창출을 목적으로 두고 있다.

[사진자료]KB국민카드, 차량 정비 자영업자와 상생 발전 도모한다(170526).jpg

양 사는 ‘카포스’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및 홍보, ‘카포스’ 조합원 대상 물품 구매 지원 및 금융 서비스 제공, 신규 사업 공동 발굴 등을 위해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향후 양 사는 KB국민카드가 보유한 빅데이터 기반의 실시간 마케팅 시스템인 ‘스마트 오퍼링’을 활용해 ‘카포스’ 이용 고객 및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무이자할부 등 맞춤형 마케팅을 공동으로 펼칠 예정이다.

또한 ‘카포스’ 소속 자영업자들의 안정적인 사업 운영 지원을 위한 물품 구매 관련 카드 혜택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양 사 실무자로 구성된 제휴협의체를 통해 신사업도 발굴할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제휴가 자영업자에게는 매출 신장의 발판을 제공하고 고객들은 양질의 차량 및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상생의 제휴 모델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보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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