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양생명, 고객 눈높이 안내 서비스 '수호천사 토닥토닥 캠페인' 눈길
상태바
동양생명, 고객 눈높이 안내 서비스 '수호천사 토닥토닥 캠페인' 눈길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7.07.2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생명(대표 구한서)이 시행하는 '수호천사 토닥토닥 캠페인'이 고객들의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운영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수호천사 토닥토닥 캠페인은 고객 관리를 위해 설계사가 동양생명 기계약 고객을 직접 찾아가 가입한 보험의 보장 내용을 설명하고, 미지급 보험금 안내, 보험금 청구, 상품 안내, 고객정보 및 계약 변경 등 보험 계약과 관련된 사항을 고객 눈높이에 맞춰 안내하는 서비스다.

4.jpg

우선 설계사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방문해 상담을 진행하는데 특히 기존 계약 내용을 고객에게 다시 설명함으로써 고객이 가입한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미청구 보험금이 있을 경우 안내 받을 수 있도록 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동양생명은 수호천사 토닥토닥 캠페인 참여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 원, 쇼핑지원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수호천사 토닥토닥 캠페인을 비롯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