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농심, '슈퍼배드3' 기념 한정판 '츄파춥스 미니언즈' 출시
상태바
농심, '슈퍼배드3' 기념 한정판 '츄파춥스 미니언즈'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7.07.2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은 글로벌 캔디 브랜드 츄파춥스와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Minions) 피규어를 함께 넣은 ‘츄파춥스 미니언즈’를 한정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츄파춥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배드3’ 개봉을 기념해 만든 한정판이다.

츄파춥스 미니언즈는 츄파춥스 스트로베리맛과 미니언즈 피규어를 막대사탕 모형에 넣어 제작한 제품으로, 총 12종의 피규어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츄파춥스 미니언즈 (2).jpg
농심은 “세계적인 캔디 브랜드 츄파춥스와 영화 ‘슈퍼배드’에 등장하는 글로벌 캐릭터 미니언즈의 만남은 그 자체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얻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미니언즈는 국내에 마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화장품, 편의점, 패스트푸드 등 다양한 업계와 콜라보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농심은 이번 미니언즈 기획상품 출시로 기존 츄파춥스 주 고객층인 1020세대뿐만 아니라 어린이의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 이른바 키덜트족까지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농심 관계자는 “츄파춥스가 가진 즐겁고 친근한 이미지에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 미니언즈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본다”며 “달콤한 츄파춥스를 즐기면서 여러 종류의 개성 있는 미니언즈를 수집하는 것도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요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