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우트는 독일산 흑맥아를 사용해 가볍고 깔끔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1991년 처음 선보인 이후 지난해까지 연 평균 2천200만 병이 판매됐다.
하이트진로는 새 옷을 입은 스타우트의 맛과 가격대비 뛰어난 품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실장은 “스타우트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본연의 뛰어난 맛은 유지하면서 새로운 옷을 입고 젊어졌다”며 “맛은 물론 대용량 페트 제품도 갖춘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인 만큼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여름 성수기 시장을 공략, 소비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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