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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얼큰장칼국수’ 광고모델에 개그우먼 장도연 발탁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2017년 11월 22일 수요일 +더보기
농심은 얼큰장칼국수의 광고모델로 개그우먼 ‘장도연’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윤식당(tvN)을 패러디한 ‘장식당’을 주제로 제작됐다. 장도연은 윤식당 출연진인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의 특징과 개성을 살려 1인 3역의 연기를 소화하며, 얼큰장칼국수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특히 장도연은 촬영 현장에서 각 배우들의 특징을 대본에 없는 다양한 애드리브로 선보여 재미있고 풍부한 내용이 카메라에 담겼다는 후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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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은 겨울철 칼국수 성수기를 맞아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면서 라면시장 칼국수 트렌드를 이끌어간다는 전략이다.

얼큰장칼국수는 지난해 12월 출시돼 칼국수 시장에서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연간 약 2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농심은 “장도연 특유의 발랄함과 긍정적인 이미지가 얼큰장칼국수의 개성을 더욱 맛깔나게 살려준다”며 발탁배경을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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