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빙그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활용한 가공유 ‘밀크 타임’ 출시
상태바
빙그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활용한 가공유 ‘밀크 타임’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7.11.2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가 카카오프렌즈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활용한 가공유 ‘밀크 타임’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출시되는 신제품은 ‘딸기 타임’, ‘초코 타임’ 2종으로 텀블러를 연상시키는 원통형 페트 패키지로 디자인 됐다. 특히 카카오프렌즈의 8개 전체 캐릭터를 2종 제품에 각각 다른 디자인으로 적용해 총 16개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빙그레]밀크타임_2종.jpg
빙그레 관계자는 “가공유 시장의 침체의 빠진 우유 시장을 이끌 중요한 카테고리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국내 캐릭터 선호도 1위인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밀크 타임’은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