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나무통 맑은이슬은 프리미엄소주의 가격부담을 줄이고 소주에 없는 은은한 풍미를 더한 준 프리미엄급 소주로, 평소 털털한 성격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김희선 씨와 제품 콘셉트와 잘 맞다는 평가다.
모델 김희선 씨는 “소주의 은은한 풍미가 좋고 현장 분위기도 좋아 정말 편한 사람들과의 술자리의 기분으로 촬영에 임했다”며 “좋은 제품인 만큼 모델로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으로 곧 공개될 TV 광고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