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지난 1월6일 전문 매장에서 타이어 2개를 교체한 소비자가 이틀 후 타이어를 고정해야 할 나사 5개 중 달랑 1개만 남아있는 상태를 발견하고 기겁했다. 교체 당일에도 지방으로 장거리를 운행을 했다는 운전자는 교체 과정에서 어떤 실수도 없었다고 발뺌하는 업체 측 태도에 울분을 감추지 못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관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LX하우시스, 1분기 영업이익 324억 원...101% 증가 CJ대한통운, 편의점 일반 택배 운임 인상 연기...롯데도 현상 유지 경기도의회 혁신위, 제1차 혁신안 발표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정식 출시 코카콜라,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즐기는 ‘토레타! 제로’ 출시 경기도의회, '서울사무소' 개소..."대외협력 업무역량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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