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별모양 액세서리가 빠진 해외 명품 신발. 소비자는 지난해 9월 신발을 구입했던 백화점 매장에다 수선을 요청했지만 부품이 없으니 시장에서 비슷한 것으로 사서 직접 고쳐 신으라는 대답을 들었다며 황당함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지윤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발달지연 치료 실손 보험금 지급 갈등 속출...지급액 늘자 심사 강화 현대백화점그룹 전문경영인 보수 '톱' 김민덕 한섬 사장 12억 타이어 3사 공장가동률 양호...금호 100% 넘고, 한국은 선방 LG엔솔 지식재산권 3만 건 돌파...특허 경쟁력 강화 K게임 해외매출 네오위즈·크래프톤·컴투스만 증가 삼성·신한·국민·우리카드 판관비 증가...하나카드 20% 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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