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빙그레, ‘꽃게랑 오리엔탈 커리’ 출시...장수 브랜드의 변신
상태바
빙그레, ‘꽃게랑 오리엔탈 커리’ 출시...장수 브랜드의 변신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2.2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가 동남아의 유명 음식인 꽃게 커리맛을 구현한 스낵 신제품 ‘꽃게랑 오리엔탈 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꽃게랑 오리엔탈 커리는 기존 꽃게랑의 바삭한 식감과 꽃게맛에 진한 커리향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낸다.

빙그레 장수 스낵 꽃게랑은 최근에 꽃게랑 불짬뽕, 고추냉이를 연달아 출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연간 매출이 2년간 60% 이상 증가했다.

180222d.jpg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장수 브랜드를 리뉴얼하여 기존에 없던 독특하고 새로운 맛의 스낵 제품을 출시한 것이 주효한 것이다.

빙그레는 2015년 장수브랜드인 꽃게랑 신제품 개발을 위해 자체적으로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 성인들의 취식빈도가 과거에 비해 높아 졌고 맥주 안주로 자주 활용된다는 결과를 얻었다. 이에 빙그레는 성인을 대상으로 한 제품 개발에 착수했으며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맛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장수브랜드인 꽃게랑의 변신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타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리뉴얼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