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랑 오리엔탈 커리는 기존 꽃게랑의 바삭한 식감과 꽃게맛에 진한 커리향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낸다.
빙그레 장수 스낵 꽃게랑은 최근에 꽃게랑 불짬뽕, 고추냉이를 연달아 출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연간 매출이 2년간 60% 이상 증가했다.
빙그레는 2015년 장수브랜드인 꽃게랑 신제품 개발을 위해 자체적으로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 성인들의 취식빈도가 과거에 비해 높아 졌고 맥주 안주로 자주 활용된다는 결과를 얻었다. 이에 빙그레는 성인을 대상으로 한 제품 개발에 착수했으며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맛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장수브랜드인 꽃게랑의 변신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타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리뉴얼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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