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형 오픈마켓에서 구매한 전기밥솥. 겉면 이음새에 하얀 이물질이 껴있을 정도의 단차가 발견됐지만 판매자 측은 밥 해먹는 기능에는 이상이 없다는 이유로 환불을 거절해 소비자의 불만을 샀다. 소비자는 “오픈마켓 측도 3주가 지나도록 기다리라는 답변뿐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있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8만원에 5개 팔고 반품 시 개당 7만원? 홈쇼핑 반품비 폭탄 [단독] '리니지'인 줄 알고 다운로드했는데 엉뚱한 중국 게임 현대차 인증중고차 순항, 매물 빠르게 늘며 판매 호조 고신용자-저신용자 금리격차 롯데·현대카드 8%P 넘어 롯데하이마트‧전자랜드, 토탈케어‧유료 매장으로 반전 노려 키움증권, 온라인 공모주 청약 수수료 2000원 유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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