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키지는 2014년부터 전개해 온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캠페인의 일환으로, ‘닉네임X메시지 패키지’, ‘12간지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에 이어 출시된 코카콜라의 4번째 스토리텔링 패키지다.
코카콜라 봄 스페셜 패키지는 다가오는 봄 소비자들이 자신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과 코카콜라로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꽃길만 걷기를 희망하는 마음에서 기획된 것이다. 봄하면 떠오르는 꽃과 사랑을 주제로 한 메시지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코카콜라는 올 봄 새 캠페인 모델로 꽃처럼 매력을 피워내고 있는 배우 박보검과 봄을 닮은 싱그러운 매력의 그룹 구구단의 김세정을 선정하고 이들과 함께 TV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서로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에는 봄과 함께 피어나는 꽃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화사한 봄에 피어나는 꽃처럼 코카콜라와 함께 소비자들의 마음에도 희망과 설렘이 활짝 꽃피우는 것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일상 속 짜릿한 순간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