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형 홈쇼핑에서 주문한 6년근 홍삼. 박스 포장을 연 소비자가 내부 포장지에 가득 펴 있는 곰팡이를 보고 경악했다. 건강을 위해 먹는 식품의 위생관리를 지적한 소비자는 “업체 측에 연락해 조치를 원했으나 아무런 답변이 없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에 대해 홍삼 브랜드 측은 “민원 해결을 위해 수차례 연락을 취했지만 고객이 받지 않더라”며 소비자 주장과 엇갈린 입장을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8만원에 5개 팔고 반품 시 개당 7만원? 홈쇼핑 반품비 폭탄 [단독] '리니지'인 줄 알고 다운로드했는데 엉뚱한 중국 게임 현대차 인증중고차 순항, 매물 빠르게 늘며 판매 호조 고신용자-저신용자 금리격차 롯데·현대카드 8%P 넘어 롯데하이마트‧전자랜드, 토탈케어‧유료 매장으로 반전 노려 키움증권, 온라인 공모주 청약 수수료 2000원 유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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