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대카드, '피코(PICO)' 베타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상태바
현대카드, '피코(PICO)' 베타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 박소현 기자 soso@csnews.co.kr
  • 승인 2018.04.1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검색엔진 ‘피코(PICO)’의 베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피코(PICO)에서 찾아봐드림’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피코는 현대카드가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해 만든 해외 패션 사이트 검색엔진이다. 현대카드는 피코 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1등(1명) 당첨자에게는 ‘구찌’ 스니커즈, 2등(5명)에게는 '보테가베네타 카드 지갑', 3등(7명)에게는 'MSGM 여성용 맨투맨 티셔츠'가 제공된다. 또한 4등(20명)에 선정된 경우 ‘메종키츠네 폭스 캔버스 에코백’, 5등(500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피코에 접속해서 이벤트 제시어를 검색하고, 제시어와 검색결과가 함께 나온 화면을 캡처한다. 이 캡처한 화면을 이번 이벤트 전용 페이지에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피코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카드 회원 여부와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내달 9일 피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피코의 편리함과 정확성을 직접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피코는 20억 건에 달하는 실 결제 데이터를 활용해 사용자에게 보다 정확하고, 차별화된 검색결과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소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