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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한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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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한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 개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8.06.21 09:0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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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은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한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아이디어 제안전은 소비자보호 관련 아이디어와 금융상품 가입 프로세스 및 사후관리 아이디어 등 소비자보호를 위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실시한다는 설명이다.

KB증권 고객은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8월 20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와 HTS, MTS를 통해 제안 배경 및 내용을 전달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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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를 통해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최고 1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10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제안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향후 신상품 개발 및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돼 활용될 예정이다.

안성식 KB증권 CCO(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여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는 물론 고객만족 제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금융소비자 보호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취약 소비자 보호를 위해 만 60세 이상 시니어 고객 대상 ‘KB Silver 스타 메신저’ 및 신체적 불편함이 있는 고객 대상 ‘KB Para 스타 메신저’ 고객패널을 운영하는 등 소비자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채널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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