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소비자가 제대로 익지 않아 핏기가 남은 상태의 치킨이 배달됐다며 문제를 제기했다. 업체에 덜 익은 상태라고 항의했지만 교환이나 환불은커녕 문제가 없다고 대응해 화를 돋웠다. 소비자는 붉은 핏기가 그대로 보여 먹기 거북스러운 정도인데도 미안하다는 사과 한 마디 없이 오히려 큰 소리를 치더라며 기막혀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롯데건설,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 26일 견본주택 오픈 롯데글로벌로지스, 로봇·AI 기반 물류 자동화 기업 메그비와 MOU 체결 LG화학, 전량 수입하는 영아용 혼합백신 국산화 개발 나서 롯데월드타워·몰, 26일 대형 포켓몬 타운으로 변신 천재교육, 대만 교육부 디지털 교육 방문단에 에듀테크 학습 콘텐츠 소개 KCC, 컬러강판 1만8000개 데이터 담긴 ‘디지털 컬러 플랫폼’ 고객사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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