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장수 과자 브랜드 중 하나인 농심 꿀꽈배기가 봄을 맞아 새로운 옷으로 갈아 입었다.
농심은 28일 꽃 이미지를 입힌 ‘꿀꽈배기’ 봄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꿀꽈배기 봄 한정 패키지는 벚꽃 배경에 목련과 개나리, 진달래 등 세 가지 꽃의 이미지를 넣었다. 각 꽃의 꽃말과 함께 ‘너는 하나밖에 없는 귀한 사람이니까’ ‘네가 걷는 내일도 꽃길이었으면’ ‘너에게 사랑의 기쁨이 넘쳤으면’ 등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담았다.
농심은 꿀꽈배기 봄 한정 패키지 출시를 맞아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농심 공식 페이스북에서 패키지에 쓰인 문구를 전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꿀꽈배기를 한 박스씩 증정할 예정이다.
농심 꿀꽈배기는 1972년 출시된 스낵시장 대표 장수 제품이다. 국산 아카시아꿀로 맛을 내 은은하고 부드러운 단맛이 특징으로 꼽힌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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