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웰컴저축은행, 고객 패널 간담회 개최
상태바
웰컴저축은행, 고객 패널 간담회 개최
  • 황두현 기자 hwangdoo@csnews.co.kr
  • 승인 2019.04.1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컴저축은행이 지난 18일 고객 패널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제3기를 맞은 고객 패널은 올 2월 온라인 모집을 통해 선발된 웰컴저축은행 고객으로 3월 발대식을 통해 정식 임명되어 활동 중이라고 웰컴저축은행은 전했다. 

[웰컴저축銀]_고객패널_이미지.png
▲ 간담회에 참석한 고객 패널들이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 웰컴저축은행 제공

간담회는 ▲보통예금 활성화 방안 ▲믿음직한 주거래 저축은행을 위한 상품·서비스 제안 ▲웰컴저축은행 소셜미디어 분석 및 평가 등 여러 가지 주제로 진행됐으며 고객 패널들은 그동안 불편하게 여겼던 사안 또는 다양한 아이디어로 웰컴저축은행에 도움이 되는 의견을 제시했다.  

수신기획팀장, 여신기획팀장등 현장에서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진들이 간담회에 참석했다. 일부 실무진은 고객 패널들의 의견에 피드백을 제시하면서 참신한 고객 패널의 의견을 현장에 적용하겠다는 의지도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3기 고객 패널은 올해 8월까지 활동할 계획이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황두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