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BI저축은행, 저축 활성화 위한 '저축가요' 론칭
상태바
SBI저축은행, 저축 활성화 위한 '저축가요' 론칭
  • 황두현 기자 hwangdoo@csnews.co.kr
  • 승인 2019.05.23 17: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I저축은행이 대중들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저축 활성화를 위해 기업 PR 캠페인 '저축가요' 시리즈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SBI저축은행은 "새롭게 시작한 캠페인은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 콘셉트를 기반으로 과거 인기를 끌었던 대중가요를 저축송으로 개사했다"며 "80년대 분위기를 풍기는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해 기성세대에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층 호기심 자극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sbi.jpg
▲ SBI저축은행이 저축 활성화를 위한 기업PR캠페인 '저축가요' 시리즈를 론칭했다. 해당 영상은 SBI저축은행의 유튜브와 네이버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업PR캠페인 '저축가요' 시리즈는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New-Tro)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고도 알렸다. 

과거 유행했던 대중가요인 가수 혜은이의 ‘제3 한강교’, 장덕의 ‘너나 좋아해 나너 좋아해’를 저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장려하는 저축송으로 개사해 ‘월급은 흘러갑니다’, ‘너나 낭비해 나는 저축해’라는 가사와 레트로풍의 영상으로 풀어냈다는 설명이다. 
 
최근 유튜브를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요요미’와 케이블 방송에서 많은 인기를 끈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이슈가 된 가수 ‘박성연’이 음원 및 영상 제작에 참여해 기성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층에게는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SBI저축은행은 기대했다.  

SBI저축은행은 이번 두 곡을 시작으로 추가 저축송을 순차적으로 제작해 대중들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저축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두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그닝 2019-05-24 04:32:53
요요미넹 저축 하러가야것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