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서울시에 거주하는 남 모(남)씨는 최근 20만 원가량의 유명 브랜드 프린터의 정품 토너와 2만 원 상당의 토너 회수통을 구입했다.문제는 교체 2일 만에 '농도 보정중'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모터가 끊임없이 가동되는 고장이 발생해 용지가 온통 새까맣게 출력된 것. 토너는 프린트 드럼으로 계속해서 흘러나와 회수통으로 버려졌다.남 씨는 “1만1000장 이상을 사용할 수 있는 토너인데 불량으로 700장 밖에 사용을 하지 못했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성용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위기에 머리 맞댄 SK그룹 CEO들...“선제 대응으로 밸류업 박차” 할인 교통카드 'K-패스'...'기후동행카드'보다 요금 유리 키움증권, 하나투어와 MOU 체결…"신규고객 유치 위한 공동 마케팅 진행" HDC현대산업개발, 서울 용산구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에 키오스크 기부 김소영 금융위 부위원장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추진할 골든타임 도래" 동서식품, 일과 쉼·커피 공존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서울 서교동·경남 통영에 ‘카누 카페’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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