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서울시에 거주하는 남 모(남)씨는 최근 20만 원가량의 유명 브랜드 프린터의 정품 토너와 2만 원 상당의 토너 회수통을 구입했다.문제는 교체 2일 만에 '농도 보정중'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모터가 끊임없이 가동되는 고장이 발생해 용지가 온통 새까맣게 출력된 것. 토너는 프린트 드럼으로 계속해서 흘러나와 회수통으로 버려졌다.남 씨는 “1만1000장 이상을 사용할 수 있는 토너인데 불량으로 700장 밖에 사용을 하지 못했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성용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청년 정책금융상품 가입유도 피싱 기승... 금감원 소비자경보 발령 KB금융, 계열사 간 고객센터 바로 연결해주는 'KB Link' 서비스 오픈 라이온코리아, 장애인의 날 맞아 굿윌스토어 전국체전에 후원 물품 전달 아성다이소, 발레코어 콘셉트의 ‘트윙클팝(TWINKLE POP)’ 신상품 출시 GS리테일, 6기 에코크리에이터 기금 전달식...누적 기부액 18억 달성 현대리바트, 리클라이너 '캐슈넛'·모듈형 '그래블' 소파 신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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