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남양유업, 자연친화식품브랜드 ‘자연이 답’ 론칭...‘굿넛 햇 아몬드·오트’ 2종 출시
상태바
남양유업, 자연친화식품브랜드 ‘자연이 답’ 론칭...‘굿넛 햇 아몬드·오트’ 2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9.08.2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로리 부담이 적은 식물성 음료가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주목받으며 국내에서도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은 자연친화식품브랜드인 ‘자연이 답’을 론칭하고 식물성 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첫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당해 수확해 신선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굿넛 햇 아몬드'와 '굿넛 햇 오트’ 2종이다.

1.png
‘굿넛’ 2종은 주성분이 식물성 원료로 우유의 유당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건강 소재로 주목받는 레몬밤추출분말 등이 함유돼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당해 수확한 햇원료만을 엄선해 아몬드와 오트의 신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면서 “'자연이 답'이라는 생각으로 건강을 위한 자연친화식품브랜드의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시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