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선봬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선봬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9.10.1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커피시장에 콜드브루 열풍을 불러일으킨 '콜드브루 by 바빈스키'가 새로운 패키지로 시장 강화에 나섰다.

한국야쿠르트는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14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방탄소년단이 지난 4월 발매한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에 수록된 멤버 7명의 앨범 콘셉트 사진을 활용했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는 ‘콜드브루 by 바빈스키’에 이어 ‘핫브루 by 바빈스키’에도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jpg
▲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이미지
2016년 한국야쿠르트가 선보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차별화된 맛과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기 시작했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의 인기는 기존 RTD 커피에서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휴대성이 주요인으로 꼽힌다.

실제로 한국야쿠르트는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출시 전 디자인 전공교수와 대학생, 전문 바리스타 등 관련 업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제품 디자인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로스팅 일자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신선한 커피’ 콘셉트와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국내 커피시장에 콜드브루 저변을 확대했다.

지난해 말부터는 글로벌 슈퍼스타로 올라선 방탄소년단의 인기에 힘입어 미국·홍콩 등 해외시장 수출을 시작하기도 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와 방탄소년단은 트렌드를 이끌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앞으로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좋은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