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 7억캔 판매...발포주 시장 압도적1위
상태바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 7억캔 판매...발포주 시장 압도적1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9.10.1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발포주 시장의 포문을 연 하이트진로의 필라이트가 출시 2년 반만에 7억 캔 판매를 돌파하며 1위 자리를 공고히 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필라이트 브랜드가 지난 3일 기준(출시 892일) 누적 판매 7억 캔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1초에 9캔씩 판매된 꼴로 우리나라 성인 1명당 16.7캔(20세이상 성인수 4203만 명)을 마신 수치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필라이트는 지난 2월 5억 캔 판매 돌파를 기록한 데 이어 7개월 만에 2억 캔을 더 판매했다. 5억 캔 판매 달성시점보다 1억 캔 판매 달성 기간이 약 13일이상 단축됐다.

하이트진로는 100% 아로마 호프를 사용한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를 출시한 후 Fresh 저온숙성공법과 100% 국산보리로 완성된 시원상쾌함이 특징이 필라이트 후레시, 국내 최초로 밀을 원료로 한 필라이트 바이젠을 새롭게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며 국내 발포주 시장 확대를 이끌어 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필라이트.jpg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필라이트 브랜드의 다양한 시도와 소비자 접점에서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강화하며 지속적인 시장 성장을 이끌어가겠다는 방침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반기에도 소비자 접점에서 필라이트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활용해 다양한 활동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로서,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색다르고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주목하며 늘 새로운 도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