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가을겨울 시즌을 시작으로 매주 신상품을 출시하며 젊은 층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새로운 것에 목말라하는 밀레니얼 및 Z세대를 위해 트렌디한 상품과 베이직한 아이템을 매주 선보이고 있다.
에잇세컨즈 매장에 방문하면 매주 다른 느낌을 주는 상품을 토대로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고 가성비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TPO(시간‧장소‧상황)에 맞는 스타일링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에잇세컨즈는 일반인 모델을 토대로 진정성 있는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10월부터는 밀레니얼 소비자 모델 100인을 내세워 매력적인 겨울 스타일 100가지를 제안하는 ‘윈터 스타일 100(#WINTERSTYLE100)’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과 에잇세컨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매주 20가지의 겨울 스타일을 소비자 모델의 화보를 통해 차례로 공개, 총 100가지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남성 핸드메이드 코트, 숏 체크 코트, 시어링 소재 목깃 롱 점퍼, 브라운 컬러‧코듀로이 소재 숏기장 패딩 등이 인기가 좋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11월 초에 출시됐고, 현재까지 20~50%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여성은 체크 재킷, 데님팬츠 및 슬랙스, 숏 다운, 시어링 숏 점퍼 등이 판매율이 높다. 특히 숏 다운, 재킷, 팬츠 등은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판매율이 신장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아우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 실시간 검색 1위를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37% 이상 매출이 높아졌다.
에잇세컨즈는 다음달부터 고객에 대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19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