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에잇세컨즈, 매주 신상품 출시로 젊은층 ‘이목집중’
상태바
에잇세컨즈, 매주 신상품 출시로 젊은층 ‘이목집중’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19.11.2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가을겨울 시즌을 시작으로 매주 신상품을 출시하며 젊은 층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새로운 것에 목말라하는 밀레니얼 및 Z세대를 위해 트렌디한 상품과 베이직한 아이템을 매주 선보이고 있다.

에잇세컨즈 매장에 방문하면 매주 다른 느낌을 주는 상품을 토대로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고 가성비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TPO(시간‧장소‧상황)에 맞는 스타일링 정보를 얻을 수 있다. 

590 에잇세컨즈 #WINTERSTYLE100 캠페인.jpg


또 에잇세컨즈는 일반인 모델을 토대로 진정성 있는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10월부터는 밀레니얼 소비자 모델 100인을 내세워 매력적인 겨울 스타일 100가지를 제안하는 ‘윈터 스타일 100(#WINTERSTYLE100)’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과 에잇세컨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매주 20가지의 겨울 스타일을 소비자 모델의 화보를 통해 차례로 공개, 총 100가지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남성 핸드메이드 코트, 숏 체크 코트, 시어링 소재 목깃 롱 점퍼, 브라운 컬러‧코듀로이 소재 숏기장 패딩 등이 인기가 좋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11월 초에 출시됐고, 현재까지 20~50%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여성은 체크 재킷, 데님팬츠 및 슬랙스, 숏 다운, 시어링 숏 점퍼 등이 판매율이 높다. 특히 숏 다운, 재킷, 팬츠 등은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판매율이 신장했다.

590 2 에잇세컨즈 #WINTERSTYLE100 캠페인.jpg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매주 신상품이 매장에 전시되면서 트렌디해지고 사고 싶은 상품이 늘었다는 소비자평이 쏟아지고 있다”며 “차별화된 상품 전략과 캠페인을 바탕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 이상 매출이 증대됐다”고 말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아우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 실시간 검색 1위를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37% 이상 매출이 높아졌다.

에잇세컨즈는 다음달부터 고객에 대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19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