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 '겨울왕국 2' 케이크가 출시 일주일 만에 2만 개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겨울왕국 2' 케이크는 역대 뚜레쥬르 케이크 중 최단 기간 2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뚜레쥬르의 메가 히트 케이크로 꼽히는 ‘초코골드레이어’의 기록을 일주일 이상 앞선 속도다. '겨울왕국 2' 케이크는 뚜레쥬르 전체 케이크 판매 1위 등극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어 “특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전후 예약 주문이 폭주하고 있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뚜레쥬르 '겨울왕국 2' 케이크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모티프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개발했다.
CJ푸드빌은 하얀 케이크 위에 올린 엘사, 안나 피규어 장식물에 나무, 성 등의 장식을 더했고 영화와 잘 어울리는 색감으로 케이크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고, 영화의 한 장면을 구현한 듯한 화려한 패키지가 케이크를 더욱 돋보이게 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