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강원도 양구시에 사는 고 모(남)씨는 최근 자동차 사이드 미러 수리 때문에 안쪽 커버를 분리하다 운전석과 조수석 문 도색 불량을 발견했다.즉시 서비스센터에 문의했지만 "명확한 해결방법이 없다"는 무책임한 답밖에 들을 수 없었다.고 씨는 “올해 4월에 구입한 차량인데 조립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커버로 덮어 출고했다는 것은 다른 부분에서도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얘기 아닌가. 해결방법이 없다는 업체측 반응이 황당하기만 하다”고 말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인철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흑자전환 성공한 KB라이프생명...1분기 당기순익 1034억 원 NH투자증권, 1분기 순이익 2255억 원…전년 대비 22% 증가 IBK투자증권, ESG위원회 신설…"관련 신사업 발굴" 삼성E&A, 1분기 실적 부진..."신규 수주 프로젝트로 회복 기대" 구자은 LS그룹 회장, 독일서 LS일렉트릭 기술력에 ‘엄지척’ KB손해보험 1분기 당기순익 2922억 원...전년比 15%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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