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마곡동에 사는 최 모(여)씨는 식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업체서 주문한 고구마에 곰팡이가 피어 있었다며 기겁했다. 업체에 항의했지만 "물류창고에는 배송 하루 전날 들어왔으며 보관할 때 습한 장소면 곰팡이 피는 게 당연하다"는 답이 돌아왔다.
최 씨는 "멀쩡한 고구마에 하루만에 곰팡이가 이리 심각한 수준으로 필 수 있는지, 배송 전 습하지 않은 장소에 보관했어야 하지 않느냐"며 "환불 해준다 말만 하고 일주일이 지난 지금까지 받지 못했다"며 해결을 촉구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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