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서울 강서구 가양동에 거주하는 손 모(남)씨는 사용중인 유명 가스보일러에서 가스 냄새가 진동해 설치기사에게 확인을 요청했다. 그러나 보일러 설치기사는 현장에 나와보지도 않고 “가스 냄새 문제는 가스공사에 문의하라”며 책임을 떠넘겼다고.손 씨는 “전화상으로 보일러에 문제 없다고 진단내렸다”며 “결국 타 업체 보일러로 교체하며 제품을 보여줬더니 설치 잘못으로 물이 누수돼 제품이 부식됐다고 하더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한국콜마, 함께 성장하는 ‘우보천리 상생드림 아카데미’ 개최 롯데온, 오늘 주문 내일 도착 '내일온(ON)다'...익일배송으로 승부수 CJ올리브영, 홍대에 K뷰티 체험 특화매장 ‘홍대타운’ 그랜드 오픈 SK하이닉스, 청주 M15X에 20조 쏟아 붓는다...AI 반도체 선제 대응 정의선 회장, 인도서 성장 전략 점검...직원들과 신뢰 강화 가상자산거래소 코인원, 요기요 출신 이용규 CPO 영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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