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매일유업, 분유 신제품 홍보위한 소비자 간담회 개최
상태바
매일유업, 분유 신제품 홍보위한 소비자 간담회 개최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0.07.0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은 배앓이를 하는 민감한 아기를 위해 맞춤형분유 '앱솔루트 센서티브'를 최근 출시하고, 소비자에게 직접 홍보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회사측은 8일 저녁 서울 강남에 소재한 플래너에서 임산부 및 1세 미만 아이를 가진 엄마들을 대상으로 소화가 잘되도록 도와주는 이번 신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 의견을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이협 강남 함소아한의원 원장이 강연자로 나서 ‘영아산통, 아토피 피부염에 대한 관리와 한방치료’를 주제로 강연을 갖는다.

매일유업 남상수 유아식사업본부장은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센서티브 출시를 계기로 향후 아기들의 다양한 상황에 최고의 해답을 줄 수 있는 기능 중심의 제품 개발을 고려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욱 기울여 제품 개발에 이를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