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세경 '헤쎈' 여주인공 이어 종현과의 열애 응원 카페 '눈길'
상태바
신세경 '헤쎈' 여주인공 이어 종현과의 열애 응원 카페 '눈길'
  • 온라인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1999.1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순글래머 스타 신세경이 게임 모델로 돌아왔다. 신세경은 송승헌, 소지섭과 함께 게임 '헤쎈'의 여주인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신세경의 모델 발탁 사실이 알려진 이후 네티즌들은 트위터 등을 통해 '신세경-종현' 커플을 응원하는 카페에도 관심을 보였다.

지에스피 인터렉티브는 14일 이프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밀리터리 TPS 온라인게임 '헤쎈'에서 진행 중인 '리얼 스타 배틀' 행사의 두 명의 여주인공 중 첫 번째 인물로 유명 여배우 신세경을 공개했다.

신세경은 조만간 공개될 또 한명의 여주인공과 함께 '헤쎈' 게임을 플레이하고 나라 지킴이 도움 캠페인에 게이머들과 함께 모금할 예정이다.

이 소식이 전해진 이후 한동안은 지난해 10월 만들어진 '신세경♡종현'카페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 카페는 열애중인 '신세경♥종현의 커플을 응원하는 카페'로 알려져 있다. 이 커플의 행보를 살펴보고 변함없는 사랑을 응원한다는 것이다.

현재 이 카페는 120여명이 회원가입을 한 상태다. 일부 네티즌들은 "아무리 '샤이니' 종현이 아이돌가수지만 설마 신세경에게 일이 생길까" "신세경 좋긴 한데 왜 이런 카페까지 만들어졌는지 의문" "신세경이 지난번에 팬사인회에서 정색을 했다는데 종현과의 사이가 힘든게 아닐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사진=영화 '오감도')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