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쉐보레 스파크 비트·팝 에디션 모델 출시
상태바
쉐보레 스파크 비트·팝 에디션 모델 출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1.0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대표 세르지오 호샤)은 쉐보레 스파크 비트와 팝 에디션 모델을 오는 2월부터 본격 판매하며, 이에 앞서 금주부터 사전계약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스파크 비트 에디션은 외관 데칼과 동일한 패턴의 그래픽을 실내 디자인에 적용하는 한편, 블랙과 화이트 외장 색상에는 실버 컬러, 레드 외장 색상에는 레드 컬러의 인테리어 데코레이션을 조합해 한층 통일감 있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또한 싱글 기어(single gear) 자전거의 직관적인 구동성능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모티브로 사이드라인 하단부의 악센트 데칼, 라디에이터 그릴,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스포일러 등 차량 곳곳에 강렬한 레드 또는 그린 컬러 액센트를 적용했다.



게다가 개성 넘치는 외관 디자인과 어울리는 컬러 포인트를 센터페시아와 플로어 매트 등 주요 인테리어 요소에 적용해 한층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한편, 스파크 비트 에디션과 팝 에디션은 각각 그레이와 블랙 컬러를 적용한 15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알로이 휠을 기본으로 채택해 더욱 세련되고 모던한 외관 디테일을 선보인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톡톡 튀는 개성을 중시하는 감각적인 고객들을 겨냥한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하는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2014년에는 스파크를 시작으로 쉐보레 전 제품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폭 넓은 제품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 스파크 비트 에디션은 블랙, 화이트 및 레드 외장 컬러, 팝 에디션은 블랙과 화이트 외장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수동변속기 기준 1천219만 원이며, 자동변속기 선택 시 130만 원이 추가된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