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차, 노주현·김용택과 함께하는 특별한 테마여행
상태바
현대차, 노주현·김용택과 함께하는 특별한 테마여행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1.1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대표 김충호·윤갑한)는 현대차 보유 고객에게 ‘빛나는 경험’을 전하기 위해 명사(名士)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4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5 (The brilliant Korea Season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는 2012년 시작된 이래 고객들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각 분야의 명사들과 함께 공통의 주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 현대차는 명사와 함께하는‘2014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사진 - 현대차 제공)


첫 번째 테마는 꽃중년 배우 노주현과 함께하는 ‘경남 양산 매화 나들이’로 3월 9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19일부터 1박 2일간 배우 노주현과 함께 홍매화로 가득한 풍경을 배경 삼아 양산 통도사, 청매실농원, 원동 순매원 등 경남 양산 일대의 명소를 방문하는 코스다.

참가자들은 1박 2일간의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 노주현의 인생을 주제로 한 토크콘서트와 싸인회,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두 번째 테마는 3월 28일부터 1박 2일간 ‘섬진강 시인’으로 유명한 김용택 시인과 함께 작품이 발상되었던 섬진강 일대를 탐방하는 테마 여행으로 3월 1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김용택 시인의 시 낭송을 직접 듣는 등 봄 꽃 향기 가득한 낭만 여행을 즐길 계획이다.

이와 함께, 평사리 문학관, 최참판 댁을 비롯,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 주요 명소 탐방 및 맛집 체험과 김용택 시인의 ‘토크 콘서트’ 도 즐길 수 있어 눈과 귀가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시즌5를 맞이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12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70쌍에게 기회가 주어진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