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던킨도너츠, 해피포인트 더블 적립 ‘다이나믹 썸머’ 캠페인
상태바
던킨도너츠, 해피포인트 더블 적립 ‘다이나믹 썸머’ 캠페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07.2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도너츠가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와 함께 ‘다이나믹 썸머’ 캠페인을 실시한다.

던킨도너츠는 7월 이달의 도넛으로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다이나믹듀오’ 도넛 3종을 선보였다. 도넛 반죽에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넣어 더욱 부드러워진 식감이 특징이다.

‘다이나믹듀오’ 도넛은 ‘다이나믹듀오 우유단팥’, ‘다이나믹듀오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다이나믹듀오 블루베리 크림치즈’ 등 3종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각 1천400원이다.

‘다이나믹듀오 우유단팥’ 도넛은 달콤한 연유 크림과 담백한 단팥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즐기기에 제격이다.

‘다이나믹듀오 스트로베리 크림치즈’는 고소한 크림치즈와 딸기향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다이나믹듀오 블루베리 크림치즈’는 크림치즈와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이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듀오 쿨라타’도 선보였다. ‘듀오 쿨라타’는 던킨도너츠에서 ‘자두코코 쿨라타’와 ‘청포도봉봉 쿨라타’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권장소비자가격은 S사이즈 기준으로 4천200원이다.

던킨도너츠는 ‘다이나믹 썸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해피포인트 더블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이나믹듀오 쿨라타’와 ‘다이나믹듀오 도넛’ 1개로 구성된 다이나믹듀오 세트를 구매 시 해피포인트를 기존의 두 배인 10%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다. 기간은 오는 8월 14일까지.

해피포인트 더블적립 이벤트는 다이나믹듀오 세트만 적용 가능하며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는 사용할 수 없다. 타행사, 타쿠폰, 제휴할인 및 모바일쿠폰 중복 사용도 불가하다.

한편 던킨도너츠가 ‘다이나믹 썸머’ 캠페인 일환으로 다이나믹듀오와 함께 선보인 디지털 싱글앨범 ‘Summer time’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ummer time’ 뮤직비디오에서는 던킨도너츠를 상징하는 오렌지와 마젠타 핑크 컬러 복장을 한 다이나믹듀오가 던킨의 도넛과 여름음료를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재미있게 연출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다이나믹듀오’와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듀오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 던킨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풍성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