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이트진로 ‘참이슬’, 14종 칵테일로 화려한 변신
상태바
하이트진로 ‘참이슬’, 14종 칵테일로 화려한 변신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07.2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21일 최초의 소주 팝업스토어인 ‘이슬포차’를 통해 14종에 이르는 다양한 참이슬칵테일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차조기 모히또, 폴라포, 자유로이슬, 쟈스민 듀, 참수정과, 이슬프레소, 이슬밤 등 이름만큼이나 맛도 가지각색이다.

참이슬칵테일 개발에 참여한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바텐더 최규삼 씨는 “참이슬칵테일은 음료처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허브류와 신선한 주스재료로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칵테일을 개발하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밝혔다.

이슬포차에서는 각 국가를 연상할 수 있는 칵테일 재료를 활용해 이국적인 느낌의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중국의 쟈스민차를 활용한 쟈스민 듀, 우리나라 수정과와 접목한 참수정과, 영국에서 진의 재료로 쓰이는 소나무향을 활용한 아임파인, 멕시코의 타바스코 소스를 넣은 이슬밤 등이 그것이다.

참이슬칵테일은 지난해부터 LA다저스 홈구장에서 ‘아시안브리즈(Asian Breeze)’, ‘골드러쉬(Gold-Rush)’라는 이름으로 판매돼 개막 초 3경기 만에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국내에서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참이슬을 칵테일로 즐기는 것이 트렌드화되고 있다”며 “창의적인 레시피로 부담없이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즐거움을 준다"고 밝혔다.

참이슬칵테일 레시피는 참이슬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